리뷰 이야기/레이지 고메 클럽(맛집 리뷰)

[이태원, 피자] 핍스에비뉴 남슐랭가이드

남보르 2018. 6. 26.


" 인스타, 페북사진에 속고

광고에 두번 속는 우리

이제 솔직해 집시다. "


멋도 맛도 재미도 모두 최고인 핫플레이스 이태원

너무나 매력적인 음식과 사람들로 가득한 그 곳에서

월드컵 분위기까지 더해진 매력적인 피자집 

"이태원 핍스에비뉴"에 방문하였다.



방문일자 : 2018년 6월 23일 러시아 월드컵 맥시코전

인원 : 4명

목적 : 월드컵 응원 피맥


1. 맛평가 

월드컵 열기가 더해진 이태원은 과연 젊음이 가득했다. 그러나 이날 새벽부터 일어나 오션월드에 갔다오는 길이었기 때문에 젊음을 즐기기보다 주린배를 채우고 조금 쉬는 것이 더 급했다. 핍스에비뉴의 피자는 무엇하나 빠질것이 없는 아주 맛있는 피자였다.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최근 피자를 조금 자주 먹게 되었다. 그 중 남부터미널의 심빠띠아를 먹지 않았다면 생각해볼 것도 없이 만점을 주었을 테지만 심빠띠아에서 너무 충격을 받은지 얼마 되지 않은 터라 별 네개를 주게 되었다. 사실 피자만 놓고 본다면 만점을 충분히 고려할만하지만 같이 먹었던 플래터에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주문뉴1 : 하와이안 크림/콤비네이션 20inch 반반 37,500원

지금 새벽 12시 41분에 글을 쓰고 있는데 사진을 다시보니 배가 요동치고 난리가 났다... 

강력추천하는 메뉴는 하와이안 크림 피자! 아주 부드러운 크림에 구운 파인애플의 단맛 조합이 어마어마하다. 꿀을 소스로 제공하는데 고르곤졸라 피자의 상위의 상위 버전이랄까? 크림만 있었다면 고소하지만 심심했을 테지만 과일과 고기토핑이 적절히 밸런스를 아주 잘 잡아준다.


콤비네이션 피자도 물론 맛있다. 첫 접시에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는데 음 번화가 음식점 치고는 괜찮네라는 느낌이었는데 하와이안 피자를 먹는 순간 앞에 먹었던 콤비네이션 피자맛이 잘 기억이 안나게 되어버렸다..


정말 맛있는 피자들임에는 틀림없다. 피자는 호불호가 굉장히 작은 음식 중 하나이니 이태원에 들려 선택장애가 오면 하와이안 크림 피자를 한번 먹어 볼 것을 추천함.


주문뉴2: 바베큐 포크 플래터 28,900원 

최근 번화가에 가면 드문드문 보이는 플래터이다. 우리나라로 치면 목살 쌈밥 쯤 되는 음식인데 그릴에 구워나온 돼지고기를 여러가지 샐러드와 소스를 빵에다 싸서 먹는 음식인데 싸먹는 음식이 언제나 그렇듯 금손들이 싸준 음식과 나같은 똥손이 싼 음식은 천차만별의 맛을 보여준다. 따로따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다채로운 맛들의 조합이 재밋고 잘어울리는 음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대충 싸먹어도 맛은 있다.


그러나 맛있는 플래터들을 최근 또 먹게 되었는데 비교가 조금 되는 맛이었다. 일단 고기가 한 종류라서 다양한 식감을 보여주지 못하고 빵이 생각보다 맛있는 빵이 아니다. 음식의 구성이 알차보이나 조금씩 모자란 맛을 보여준다. 플래터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2. 분위기 

이태원에 위치한 가게치고는 매우 쾌적하다. 일단 이태원하면 사람에 치이고 가게들어가도 다닥다닥 좁은 통로에 사람부대끼는 맛(?)에 음식을 먹곤 하는데 핍스에비뉴는 넓직한 공간을 보여준다. 2층인데다 매장 분위기도 이러하니 이태원 특유의 분위기는 잘 나지 않는다. 이 날은 멕시코전이 있었기 때문에 축구를 중계하고 있었으나 중계를 티비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하다보니 화질도 떨어지고 툭툭 끊기는 현상들이 있어서 응원을 목적으로 가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였다. 그러나 평소에 음식점 분위기라면 충분히 쾌적하게 피자와 맥주한잔을 할 수 있을 듯 하다.


3. 가격 

이태원이라는 위치 상 가격이 비싼것은 어쩔 수가 없을 듯하다. 음식 자체 가격이라면 너무 억소리 나진 않으나 맥주한두잔 먹다보면 지갑이 쫄깃해지는 듯하다. 


4. 총평 


5개 : 이 가게를 들리러 약속을 잡을만 함.

4개 : 근처에 약속이 있을 때 높은 우선순위로 들릴만 함.

3개 : 끼니용으로 들릴만 함.

2개 : 다시 방문 의사 없음.

1개 : 친구, 가족, 사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면 말리자.


이태원, 맛있는 피자와 플래터 그리고 쾌적한 분위기

무엇이 더 필요하리. 다시 꼭 방문하리다.


5. 기타정보

영업시간 : 11:30~22:00

전화번호 :  02-794-6888

위치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