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33 #2 유튜브 두달째 정리 - 유튜브 SEO 검색엔진 최적화의 허상에 대하여 - 남보르TV 벌써 두달째라니... 한것도 없는데!! 시간 참 빠릅니다 벌써 유튜브를 시작한지 두달이 되었고 구독자도 400명을 넘었습니다. 구독해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포스팅 유튜브로 보시려면 클릭 지난 번 한달째 소감에서는 유튜브의 노출 알고리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조회수와 구독자수의 상관관계에 대해 말씀을 드렸는데요. 조회수의 1%정도가 구독해주시는 경향들을 보이고 그 외 조회수를 늘릴 수 있는 알고리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9/04/11 - [주인장 이야기/유튜브이야기] - #1 유튜브 한달째 정리 - 유튜브 노출 알고리즘 스터디 - 남보르TV 결국은 5중 10대라는 원리에 의해서 완전히 이슈되는 영상이 아닌 한 영상을 최대한 자주 올려서 10개 단위로 영상을 채우는 게 빠른 채.. 주인장 이야기/유튜브이야기 2019. 5. 3. OLED 시장 빅사이클 돌입 투자의 판 커진다 OLED 빅사이클...투자의 판 커진다 - 한국경제 윤진우 기자 *기사원문 스마트폰 탑재비중 확대 글로벌 TV 세트업체들의 OLED TV 신제품 출시 증가 기사내용 요약 - OLED 시장 확대- 2019년 말 OLED 생산능력 2017년 대비 50% 증가 예상 - 매출 예상치 3억 4500만~ 3억6500만달러로 기존 예상치 대비 4~6% 상향 조정 - LG 중국 광저우 공장 신규라인 가동시작 - 중국 업체들의 OLED 신규 생산능력 확대 집중 - 지속적인 OLED 패널 재고 소진 - OLED 투자 사이클 특징- 1차 2015~2017년 : 애플과 중국의 투자가 중소형 OLED에 국한 - 2차 2019~2021년 : 애플의 신규투자는 없음. 대형 초대형 TV로 확대 - 향후 3년간 중국의 6세대 flex.. OLED 이야기/OLED 뉴스들 2019. 5. 3. 리니지 정액제 폐지...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최악의 게임회사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 정액제 폐지..."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 이투데이 조성준 기자 *기사원문 한달 정액제 폐지...신규아이템 출시 기사내용 요약 -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의 정액제를 폐지하고 부분유료화 전환 발표 - 리니지 출시 후 21년간 유지해온 정액제 요금제 폐지(월당 29,700원) - 정액제를 폐지함으로써 리니지를 무료로 플레이 가능해짐 - 접속 후 일정시간 경과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이 나오지 않음- 무료로 전환하지만 플레이 시작 후 대략 30~40분 정도 지나면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없음 - 이를 정상적으로 돌리기 위해 '아인하사드의 가호'라는 아이템을 사야함 - 아인하사드의 가호는 30일 동안 효과를 발휘하며 가격은 월당 5만원 - PC방 혜택 강화-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방어력과 데미지.. 리뷰 이야기/일일일뉴스 2019. 5. 3. 이전 1 다음 💲 추천 글